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공간디자인 페어

로고

 

 

- 어떤 전시회인가 

디자인, 시공, 제품 선정까지

2022 공간디자인페어는 참관객이 참여 브랜드와 직접적인 교류를 통해 공간에 새로운 가치를 불어넣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. 나아가 인테리어 산업의 흐름과 트렌드를 대변하고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합니다.

 

공간 컨설팅부터 마감재, 가구, 이큅먼트, 어플라이언스 등 공간을 구성하는 모든 아이템을 한 자리에서 선보이며,

건축 인테리어 산업 종사자 간의 교류와 정보 공유를 담론할 수 있는 만남의 장, 전문 지식을 교류하는 교육의 장, 산업 발전을 위한 비전을 수립하는 협의의 장을 제공합니다.

 

 

공간디자인페어는 공간과 인테리어에 대한 토탈 솔루션을 제시하는 전시회입니다.

‘공간디자인페어’는 코리아빌드 위크 내 인테리어 디자인 솔루션을 선보이는 전시회로 마감재, 가구, 이큅먼트, 어플라이언스 등 공간을 구성하는 모든 아이템을 한 자리에서 선보입니다.

 

참관객이 참여 브랜드와 직접적인 교류를 통해 공간에 새로운 가치를 불어넣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,

나아가 인테리어 산업의 흐름과 트렌드를 대변하고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자 합니다.

 

행사명 공간디자인페어

기 간    2022년 7월 28일(목) – 31일(일), 4일간

장 소    코엑스 D홀

규 모    참가기업 약 400개사 / 1,200부스 (코리아빌드 위크)

/ 주관    ()메쎄이상

 

- 기억에 남는 아이템

1) 더치랩

- 디자인 회사를 본사를 두는 자회사로, 더치커피 머신브랜드로에 디자인으로 '새로운 고객경험'을 중요시함. 

- 음료 스트리밍 서비스를 표방한 새로운 개념의 음료 서비스를 제공

e.g.) 음료 스트리밍 -> 각 나라의 레시피를 머신을 통해 실시간 동일한 레시피를 입력하면 추출하도록 함.

 

- 커피만 마실껀데, 디자인 커피머신은 디자인가격으로만 400만원 정도 함. 

 

 

 

2) (b2c) 목공라이프 

https://wedraw.kr/

 

- special 

고객이 쉽게 접근, 목공 도안 쉽게 조정 가능.

니즈가 분명하고 관리에 용이하다. ( i.e. 나의 작업실에서 쉽게 프로젝트 생성 및 관리할 수 있음. ( 프로젝트마다 관리 가능 )  ) 

옵션으로 선택가능하다. 

 

- 타겟

현재 다양한 목공 활동을 하고 있는 목공인부터 목공에 대한 관심이 있었지만 다양한 어려움으로 목공을 즐기지 못했던 예비 목공인까지. 온라인 목재 가공 서비스를 체험하고 싶은 모든 고객이 모집 대상이다.

출처 : 한국목재신문(https://www.woodkorea.co.kr)

 

- 데이터 수집

회원가입 과정에서, 데이터 수집하도록 단계별로 클릭 유도. 

e.g) 직접 디자인(설계)하기가 어려움

  • 목재 구입 과정이 번거로움
  • 목재 가격 비쌈
  • 가공 업체에 작업 의뢰 방식이 번거로움
  • 가공 업체의 작업 견적 비쌈
  • 직접 가공 작업을 해야